크리스텐 스튜어트가 ‘트와일라잇’을 ‘게이 영화’라고 부른 것은 많은 팬들이 이미 알고 있었던 것을 확인해준다.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오늘은 정말 흥미로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영화 ‘트와일라잇’의 주연 배우 크리스텐 스튜어트가 이 영화를 “게이 영화”라고 언급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는 많은 팬들이 이미 알고 있었던 사실을 확인해주는 것이죠. 이 영화는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서 LGBTQ+ 커뮤니티에게 큰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크리스텐 스튜어트의 이 발언은 ‘트와일라잇’이 가진 독특한 정체성을 다시 한번 부각시켜주었습니다. 이 소식이 팬 여러분께 어떤 의미로 다가왔는지 궁금합니다. 앞으로도 이 영화가 가진 의미와 가치를 함께 나누며 즐겁게 이야기해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movies_0

크리스텐 스튜어트의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해석

팬들의 “게이 각성”에 대한 고백

크리스텐 스튜어트는 “트와일라잇” 시리즈 5편에 걸쳐 로버트 패틴슨의 에드워드 역할과 함께 벨라 스완을 연기했습니다. 최근 TikTok에서는 이 영화 시리즈의 팬들이 벨라 스완과 에드워드 컬렌의 모습을 모아 “내 게이 각성”이라는 캡션을 달고 있습니다. 이제 오스카 후보에 오른 배우 크리스텐 스튜어트는 자신의 퀴어 정체성을 공개한 2017년 “Saturday Night Live” 이후, 이 영화 시리즈가 실제로 퀴어 코드화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스튜어트의 해석

스튜어트는 Variety와의 인터뷰에서 “이제야 그것을 볼 수 있다”며 2008년 첫 영화가 개봉된 이 5편의 영화 시리즈에 대해 반추했습니다. “처음부터 그렇게 의도된 것은 아니었지만, 내가 거기 있었다는 사실만으로도 그것이 발효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정말 게이 영화예요. 예수님, 테일러, 로브, 그리고 저 – 이 모든 것이 숨겨져 있고 괜찮지 않습니다.”

스테파니 메이어의 작품에 대한 해석

메이어의 작품 세계

스튜어트는 “몰몬 여성이 이 책을 썼다”며 “이 모든 것은 억압, 자신을 파괴할 것에 대한 갈망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매우 고딕적이고 게이적인 경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메이어의 반응

메이어는 아직 자신의 작품에 대한 이러한 해석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으며, 금요일 The Times의 요청에도 즉시 답변하지 않았습니다.

팬들의 반응

팬들의 오랜 해석

스튜어트의 견해는 트와일라잇 하위 문화의 퀴어 온라인 공간에서 오랫동안 존재해 온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의 여왕, 우리의 아이콘이 우리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진실에 대해 말했다는 사실”이라고 Sarah Gallagher는 말했습니다.

팬들의 분석

2021년부터 영화 TikToker cinemegan은 “트와일라잇이 게이 영화라고 생각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3부작 영상 시리즈를 통해 벨라의 의상을 분석하며 “얼마나 게이한지” 평가했습니다.

팬들의 성장과 변화

내면화된 여성혐오에서 벗어나기

어떤 팬들에게는 “트와일라잇”의 퀴어성을 인정하는 여정이 점진적이었습니다. TikToker Multirose96은 처음에는 벨라의 사회적으로 어색한 성향에 혐오감을 느꼈지만, 자신의 “내면화된 여성혐오”를 극복하고 스튜어트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성인이 된 후의 새로운 해석

성인이 된 후 이 프랜차이즈의 퀴어성을 받아들인 TikToker g.aill은 친구의 22번째 생일 파티를 “트와일라잇” 테마로 열었습니다. 그녀는 스튜어트의 벨라, 로버트 패틴슨의 에드워드 컬렌, 테일러 로트너의 제이콥 블랙, 애슐리 그린의 앨리스 컬렌 등 영화 속 인물들의 사진 콜라주로 장식했습니다.

번역 중에 스팟한 영단어 뽀개기

hear, 이거 어떻게 쓰지?

듣다

English: I can’t hear you. Can you speak louder?
Korean: 너 목소리가 안 들려. 좀 더 크게 말해줄래?

The verb “hear” is used to express the action of perceiving sound with your ears. It is a common and essential word in everyday conversation.

Taylor, 이건 또 뭐야? 활용팁!

테일러

English: I love Taylor Swift’s new album.
Korean: 나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 앨범 정말 좋아해.

Taylor is a common English name, often used to refer to the famous singer-songwriter Taylor Swift. It can be used as both a first name and a last name.

wardrobe, 이걸로 멋지게 말하는 법

옷장

English: I need to organize my wardrobe this weekend.
Korean: 이번 주말에 내 옷장을 정리해야겠어.

The word “wardrobe” refers to the collection of clothes and accessories a person owns and uses. It is a useful term when discussing fashion and personal style.

show, 이 단어의 꿀팁!

보여주다

English: The magic show was amazing!
Korean: 그 마술 쇼가 정말 멋졌어!

The verb “show” is used to express the action of presenting or revealing something to someone. It is a versatile word that can be used in various contexts.

Writer, 쉽게 외우는 꿀팁

작가

English: She is a talented writer who has published several novels.
Korean: 그녀는 여러 편의 소설을 출판한 재능 있는 작가야.

The word “writer” refers to a person who writes books, articles, or other forms of written content as their profession or hobby. It is an important term in the literary and creative fields.

여러분,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세요! 화이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