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리이 크라발호, 라이브 액션 영화에서 ‘모아나’ 역할을 재연하지 않는 이유 설명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정말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에서 주연 목소리를 맡았던 Auli’i Cravalho가 실사 영화 리메이크에는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이 영화의 팬들에게는 큰 충격이 될 것 같습니다. Auli’i는 자신의 인터뷰에서 “이 역할은 내 마음 속에 깊이 자리 잡고 있지만, 새로운 배우가 이 역할을 해내는 것을 보는 것도 기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 영화를 통해 Auli’i의 감동적인 연기를 기억하고 있지만, 새로운 배우가 이 역할을 맡게 되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소식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Blunt_0

아울리’이 크라발호, “모아나” 실사 리메이크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 설명

새로운 모아나 역할을 맡을 배우를 찾기 위해 노력

아울리’이 크라발호는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의 주인공 목소리를 연기했지만, 실사 리메이크에는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역할을 다른 태평양 섬 출신 배우에게 물려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태평양 섬 출신 배우의 대표성 제고를 위한 노력

크라발호는 태평양 섬 출신 배우들의 이야기를 더 많이 알리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모아나” 세계관의 확장에 참여하지만, 실사 리메이크에는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사 리메이크에 대한 기대와 우려

실사 리메이크의 기대감

디즈니는 2025년에 “모아나” 실사 리메이크를 개봉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크라발호는 새로운 모아나 역할을 맡을 배우를 찾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표성 제고의 중요성

크라발호는 태평양 섬 출신 배우들의 대표성 제고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역할을 물려주는 것이 태평양 섬 출신 배우들의 이야기를 더 많이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크라발호의 경력과 활동

크라발호의 연기 경력

크라발호는 14세에 “모아나” 역할을 맡으면서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이 역할이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경력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크라발호의 제작 참여

크라발호는 “모아나” 실사 리메이크의 제작자로 참여할 예정이지만, 직접 출연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모아나 역할을 맡을 배우를 찾는 것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라발호의 향후 계획

다양성 제고를 위한 노력

크라발호는 태평양 섬 출신 배우들의 대표성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작가, 감독, 프로듀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태평양 섬 출신 인재들이 활약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아나 배우 발굴

크라발호는 새로운 모아나 역할을 맡을 배우를 찾는 것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 세대의 모아나가 자신의 용기, 재치, 감정적 힘을 잘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번역 중에 스팟한 영단어 뽀개기

Read, 이거 어떻게 쓰지?

읽다

English: I read the book yesterday. / Korean: 나는 어제 그 책을 읽었습니다.

The verb “read” is used to describe the action of looking at and comprehending written or printed material. It is a common and essential verb in the Korean language.

protesters, 이건 또 뭐야? 활용팁!

시위자

English: The protesters marched through the streets. / Korean: 시위자들이 거리를 행진했습니다.

The word “protesters” refers to people who participate in a public demonstration to express their disapproval or dissatisfaction with a particular issue or policy. It is a useful word to know when discussing current events and social movements.

would, 이걸로 멋지게 말하는 법

would

English: I would go to the park if the weather was nice. / Korean: 날씨가 좋다면 공원에 가고 싶습니다.

The word “would” is used to express a hypothetical or conditional action. It is often used to politely make requests or suggestions, and can add a sense of formality or politeness to your speech.

shoved, 이 단어의 꿀팁!

밀다

English: The crowd shoved their way through the entrance. / Korean: 군중이 입구를 밀고 들어갔습니다.

The verb “shoved” means to push someone or something forcefully, often in a crowded or chaotic situation. It is a useful word to know when describing physical actions and interactions.

also, 쉽게 외우는 꿀팁

또한, 역시

English: I like ice cream, and I also enjoy cake. / Korean: 나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또한 케이크도 좋아합니다.

The word “also” is used to indicate an additional or similar item or idea. It is a common and versatile word that can be used to connect and expand on your thoughts and statements.

언어 학습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히 노력하면 언젠가는 유창한 실력을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화이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