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숨은 요원이 된 고양이 여인? ‘아르길’ – 더 재미있어야 하지만 두통이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영화 ‘아르길’에 대한 흥미로운 리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작품은 고양이 여인이 비밀 요원으로 활약하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리뷰어들은 이 영화가 너무 많은 것을 담고 있어 산만하고 지루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영화가 더 재미있고 몰입감 있게 만들어졌다면 좋았을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구독자 여러분께서도 이 영화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리뷰를 참고해 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영화 관람 전에 기대치를 적절히 조절하시면 더욱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reck_0

비밀요원 아르길의 정체를 밝히다

영화 “아르길”에 대한 궁금증

수개월 동안, 영화 관객들 사이에서 한 가지 질문이 끊임없이 제기되어 왔습니다. “진짜 아르길 요원은 누구일까?” 이것은 매튜 본의 액션 코미디 스파이 영화 “아르길”의 널리 알려진 예고편에서 사무엘 L. 잭슨이 던진 질문입니다. 하지만 이 예고편에는 더 중요한 질문들도 있습니다. 헨리 캐빌의 플랫탑 헤어스타일이 어떻게 좋은 아이디어였을까요? 그리고 왜 “아르길”을 두 개의 “ㄹ”로 표기했을까요?

영화 “아르길”의 구조적 문제

이 후자의 질문들은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있지만, 이 영화는 전자의 질문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즉, 진짜 아르길 요원의 복잡한 정체성을 2시간 19분 동안 파헤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아르길”은 근본적인 수준에서 구조적 문제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감독의 실행 실패로 인해 역사상 가장 비싼 최악의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매력적인 현상이며, 연구소에서 연구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holding_1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

긍정적인 면

다행히도 “아르길”에는 몇 가지 긍정적인 면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재미있는 설정이라는 점입니다. 불안감에 시달리는 스파이 소설 작가 엘리 콘웨이(브라이스 달러스 하워드 분)가 실제 세계의 스파이 활동에 휩싸이게 되고, 그녀가 의외로 그것을 잘해낸다는 내용입니다. 그녀는 마치 제이슨 본이 고양이 여자인 것 같거나, “로스트 시티”의 산드라 벌록 버전이 덜 웃긴 것 같습니다. 이 정도의 기대치를 가지고 접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면 – 샘 록웰의 출연

또 다른 장점은 샘 록웰이 다시 스크린에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만의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줍니다(춤추기, 매력적인 모습 연출, 이 공허한 열차 사고의 감정적 중심 잡기). 록웰은 에이든이라는 실제 스파이 역할을 맡았는데, 그는 엘리를 기차에서 구출해 내고, 그녀가 쓴 베스트셀러 소설 속 주인공 아르길(헨리 캐빌 분)이 실제 세계의 스파이 활동과 놀랍도록 일치한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부정적인 면 – 지루한 전개와 비현실적인 설정

하지만 나쁜 소식도 많습니다. 제이슨 퓨크스가 쓴 대본은 지나치게 반복적이고 장황한 설명으로 가득합니다. 본 감독은 “보여주기보다는 말하기”식의 시각적 스토리텔링에 관심이 없어 보이며, 대신 몇 가지 황당하고 우스꽝스러운 액션 장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물론 “킹스맨” 영화를 보셨다면 이것이 그의 스타일인 것을 알 수 있겠지만, 이번에는 피 분출 장면이 훨씬 더 많습니다. PG-13 등급인 “아르길”에서는 모든 것이 무해하고 순한 느낌입니다.

현실성 부족과 비현실적인 설정

현실성 부족

“하지만 이건 픽션이잖아요. 판타지적이어야 합니다.” 맞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의 절반은 픽션이 아닙니다. 헨리 캐빌과 가수 두아 리파가 그리스 마을의 언덕길을 질주하는 액션 장면은 용서할 수 있지만, 나머지 부분에서는 현실성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캐빌의 아르길이 엘리의 작가 블록을 해결하려 애쓰는 장면을 제외하면, 이 영화 속 “현실 세계”는 전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비현실적인 캐스팅

브라이언 크랜스턴, 사무엘 L. 잭슨, 아리아나 디보스, 캐서린 오하라, 존 시나, 리사 애덤스 등 모든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지만, 이 영화는 비현실적이고 어색한 느낌을 줍니다. 이 영화는 정말 연구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입니다.

결론

이 리뷰를 통해 “아르길”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살펴보았습니다. 재미있는 설정과 샘 록웰의 매력적인 연기가 돋보이지만, 지루한 전개와 비현실적인 설정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실망스러운 작품이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감독의 실패와 구조적 문제로 인해 역사상 가장 비싼 최악의 영화 중 하나로 기록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실패작을 연구해보는 것도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번역 중에 스팟한 영단어 뽀개기

idea, 이거 어떻게 쓰지?

생각, 아이디어

English: I had an idea to start a new business. / Korean: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

이 단어는 어떤 생각이나 계획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bone, 이건 또 뭐야? 활용팁!

English: The dog chewed on the bone. / Korean: 강아지가 뼈를 씹었습니다.

이 단어는 동물의 뼈를 의미합니다. 또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는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screen, 이걸로 멋지게 말하는 법

화면 상에

English: The movie star appeared onscreen for the first time. / Korean: 영화 스타가 처음으로 화면에 등장했습니다.

이 단어는 무언가가 TV, 컴퓨터 화면 등에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설명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presents, 이 단어의 꿀팁!

선물하다

English: She presents her new book to the audience. / Korean: 그녀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책을 선보였습니다.

이 단어는 어떤 것을 보여주거나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물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정보나 아이디어를 소개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so, 쉽게 외우는 꿀팁

또한, 게다가

English: I like chocolate cake. Also, I enjoy ice cream. / Korean: 나는 초콜릿 케이크를 좋아합니다. 또한 아이스크림도 좋아합니다.

이 단어는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할 때 사용됩니다. 두 개 이상의 내용을 연결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여러분,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세요! 화이팅!

Leave a Comment